사용기.리뷰/카메라(디지털)

GR3 사용기 - P&S카메라의 계보/ 직장인의 사진라이프

장비그래퍼 네오루나[新月] 2019. 5. 7. 13:15
반응형

 

최근 핫한 GR3

 

■ 최근 2주정도 짧게 리코의 GR3를 사용해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래저래 후기를 남기게 되었네요. Gr3는 늘 스냅용 카메라로 늘 관심대상이긴 한데.... 물량도 없고.. 이렇게 쓰게 될 기회가 생겨 즐거웠습니다. 간만에 스냅의 충실함을....

■ 아무래도 제가 요새 시간이 많지도 않고 영상편집에 시간도 걸리는 데다가 , 사용기간이 한정적이다 보니 이것저것 하고 싶은 바를 다 찍어놓고 기기는 반납한 후에 이렇게 천천히 작성하고 있습니다.

 

■ 일단은 실제로 제가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작성한 영상을 part1 으로..... 기기의 스펙과 AF , 그리고 화질 등등을 정리한 것을 part2 로 만들고 있습니다.

 

 

 

사용소감 위주의 part1

 

■ 일단 part1은 뭐 그냥 제가 사용했던 제 마음대로의 글 정도겠네요. 출퇴근길에 소소한 여행길.. 일상에서의 스냅으로서 그냥 사용했던 부분을 영상으로 만든 것이라 기기적은 부분은 별로 없습니다.

■ 기기적인 부분은 part2로 만들고 있으니 곧 추가로 올려보겠습니다. (어차피 기다리는 사람 없는 자기만족의 글과 영상인지라 ㅎㅎㅎ)

■ 날은 좋고 일은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은 봄날입니다.

 

 

https://youtu.be/RvyG9sjyFLQ

- 세기P&C에서 제품을 대여받고, 대가없이 순수하게 그냥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