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와 사진이야기/나의 카메라들

CLE의 최고봉. 전세계 300대중의 하나 금장 CLE

장비그래퍼 네오루나[新月] 2006. 11. 20. 10:15
반응형
2006년 겨울이 시작되는 날!

금빛찬란한 녀석을 거머쥐다!


이녀석을 발견하고야 말았다... 덕분에.. 기존 CLE를 부랴부랴 처분하게 되었다.... 허...

그리고 구하고야 말았다... 이녀석을!

구했다!!

비록 박스 풀셋은 아니다.. [그건 이베이에서 370여 달러에 ... ㄷㄷㄷ]

하지만 그 위용은 대박이다!


소미동 모임에 갔을때 가나 쵸컬릿을 보고 정말 딱 이미지가 맞아 떨어져서 a100으로 찍어버렸던 사진. .정말

분위기 있어 뿌듯하다... 하하


결국 이녀석으로 인해 사용기가 탄생되었다.



앞으로도 팔지 않을 보물 중에 하나 ^^

소원이 있다면 소장용 박스셋 하나.... 로또 맞으면 사야지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