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단편

2014년 12월 24일- 뮤지컬 (쇼보트)

장비그래퍼 네오루나[新月] 2016. 1. 20. 21:29
반응형

여자친구의 지인을 통해 받게된 티켓으로 가게 되었다.


장소는 성균관 대학교 새천년홀 이란다.


회사를 마치고 정말 부지런히 달려가서 늦지 않게 볼 수 있었다.


어.. 마무리가 조금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재미있었다고 생각된다.

(그렇게 기억에 남아있다... 벌써 1년이 지났으니..)







이거.. a7r에 수동렌즈 물려서 대충 직다보니

이렇게 되었다.. 초점은 어디로.??














즐겁게 보고 마치고 내려오는 길..


뭐랄까.... 허기지다!




 


허기지기 때문이 었을까... 더욱 신기한 것은 ...


뮤지컬의 내용보다 미칠듯이 선명했던 떡볶이의 색 이었다...


뮤지컬 재미있었다.. 그런데 떡볶이가 왜이리 선명해?!! 라는 

기억의 실타래가 뒤엉켜 버린 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