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단편

시그마 이벤트 텀블러 ~ 당첨!

장비그래퍼 네오루나[新月] 2015. 7. 5. 21:00
반응형




시그마에서 했던 이벤트다. 이벤트의 내용은

으음~ 시그마에서 이번 여름에 내놓는 신제품을 맞추는 것~


사실 필자는 잘 몰랐다. 

sd1m 나올때 어마어마하게 설레이며 예약구매 했던 필자이지만

으음~ 최근 시그마의 신제품 렌즈들이 참으로 흥미진진한 것들이라..


보면 사고 싶으니 관심을 끄고 있기는 하다.

그러다 보니 어쨋든 응모를 했고 까맣게 잊고 있었다.





하긴 이때 까지만 해도 그 이벤트는 까맣게 잊고 있었다.

내가 뭔가를 응모했었는지도...........

여하튼 언제나 지를때의 감동을 주었던 세기 P&C 박스..


포장을 열어보니 똭!! 





텀블러다 ~ 텀블러~~ >.<

회사에서 마시고 

집에서도 커피 내려서 마시고~

보온과 냉장이 어느정도 가능한~ 아이템!!


박스에는 주의사항과 바른 사용법

그리고 재질과 재원이 적혀있다.




이야~ 메이드인 코리아다!

심지어 품질 보증기간도 1년인데...

딱히 텀블러가 저절로 망가질 일이 있나??

고무 씰링이 헐거워 지면 고건 되려나? 모르겠다.



자~ 보양새는 이미 위에 이벤트에서 나왔듯이 알 수 있다.

마치 렌즈를 보는듯한 새까만 검정색 이다.




자~ 바닥을 보면 미끄럼 방지 및 충격(?)방지를 위한

스펀지 형태가 붙어 있다.

 내려놓을때 땅그랑 소리 나는 것도 방지해 주긴 한다. 






뚜껑에도 메이드인 코리아!!

아.. JG... 제조사 이름인가? 이 텀블러의 이름인가?


검색을 해보니 다양한 텀블러를 판매하고 있었다.

나만 몰랐나 보다. JG텀블러... 죄송합니다. 전 몰랐었어요.


아무튼 뚜껑에는 돌려서 잠글수 있는 나사선과

고무 씰링이 있어서 어느정도 새는것을 방지해 준다.





텀블러에도 사용시 주의사항이 있는

메뉴얼이 있다.! 훗훗~



내부는 깔끔한 스테인리스 재질이다.





뚜껑은 아래사진처럼 개폐가 가능하다.

물론 텀블러 이다 보니까 완벽 밀폐는 아니다.

조심해서 사용하도록 하자.


가방안에 넣고 마구 흔들면 안된다는 이야기다.



 

집에서 쓸까~ 회사에서 쓸까~

슬슬 고민이 되는 부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