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활동/공모~응모

SRT 잡지에 실린 나의 사진

장비그래퍼 네오루나[新月] 2019. 8. 8. 00:17
반응형

 

음. 뭐 별 것은 없습니다.

아마도 SRT를 타 보신 분들은 한번즘 보셨을 겁니다.

네 저도 가끔 출장을 가는 길에 SRT를 탔을때 무료함을 달래기 위하

한번즘 읽어봤던 그 잡지 입니다.

 

 

 

 

 

아무래도 사진 찍는 사람인 터라 간혹 실린 사진들을 보고 오~ 좋구나.

나도 할법 하구나... 라고 생각했지만

 

네.. 저는 직장인이라는 핑계로 굉장히 게으름에 따라

이런 저런 실행을 하기 힘들어 하는 피곤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늘 그때만 보고 잊어버리는 것들이 태반이지요

 

 

그래도 이번엔 여러 분들의 (특히 평생동행님)의 도움으로

이번엔 성사되게 되었네요. 나름 뿌듯하긴 합니다.

악어섬에 sigma sd1m과 8-16mm 가지고 갔을때군요. 좋네요....

 

 

 

 

자신의 사진이 이런 식으로 올라가는 것이 말이지요.

그러고 보니 이 전에 세기프렌즈 활동으로 DCM에 실렸을때도 나름 전율이었는데

재미있네요.

최근 사진이 많이 뜸해진 저이지만 다시금 뭔가 해볼만한 또는 노려봄직한?

대상이 생겼기에 조금 다시 불을 붙여볼까도 생각하지만..

너무 더워요....

 

그리고 자기 소개는 덤 입니다. 장비그래퍼는 역시 어감이 좋아요 ㅎㅎㅎㅎ

 

 

반응형

'체험활동 > 공모~응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년 DCM에 실렸던 글  (0) 2019.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