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단편

세기프렌즈. 바쁜 업무. 번아웃을 슬슬 마치고...

장비그래퍼 네오루나[新月] 2019. 9. 30. 21:41
반응형

현재 정말 아무것도 하기싫어서 회사에서 필요한 일만하는 상태가 되었다. 늘 번아웃이 오면 게임에 집중하게 되는데 이제 2개월 정도 뵈어가니 슬슬 게임두질려오는 것을 보니 회복이 되어가나보다.

 

 

번아웃엔 게임이다.

 

 

요원들(친구들)과 워싱턴을 누비다 보니 슬슬 손이 아파오는 차이던터이려나.....

 

 

격했던.세기프렌즈 활동

 

작년말부터 올해까지 어찌보면 긴 시간이었다. 2기와 3기멘토 활동으로 1년을 했었고 애착도 있었으며 좋은 사람들도 알게되었고 내가 영상을 해보게 뵈는 계기도 되었다..

https://youtu.be/00Tlk5HN_mU

 

 

 

사실 불붙으면 확 하고 재충전중엔 아무것도 안하는 스타일이지만 생각보다 느긋할거라 생각했던 멘토활동도 너무 재밌는 분들과 함께한.나머지 불이 붙어바리고 말았었다..

https://youtu.be/xPB2F4aI2kI

 

 

 

무척 즐거운 활동이었다고 손에곱을만하다. 주변에도 권하고 싶을정도 였고 정말 누구 말마따나 어디서 이런분들을 모아놓았지? 할 정도로 즐거웠다.

https://youtu.be/mxeOtK_qGeE

 

 

 

일폭탄도 한풀 꺽이고..

 

 

잘 마무리 했더니 쌓인일이 폭발해서 정말 눈코들새없이 시달리다가 이제야 슬슬 하나 둘 놓고 있지만... 역시 제대로 마무리되는건 별로 없이 한숨만 돌리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아마 앞으로 이런 활동을 할 기회는 크게.없으리라.. 이젠 나이도 그렇고.. 다만 앞으로 해보고 싶은것과 해보아야 할 것들을 새롭게 추가하는 계기가 되긴했다.

 

 

다시 사진의 계절이구나..

 

 

이저 10월이 다가오니 슬슬 그간 잠재웠던 코메라를 다시 들어보고자 한다.. 그간 카메라 대신 게임패드를 쥐고있었으니.말이다.. 일단 이번 주말은 대구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