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ps4 이야기

PS4 몬스터 헌터 월드 : 위처 콜라보

장비그래퍼 네오루나[新月] 2019. 2. 16. 12:58
반응형








■ 이제는 슬슬 끝이 보이는 게임이긴 합니다만 여전히 고인물들은 넘쳐나고 청정수도 넘쳐나는 게임이 아닐 수 없습니다. 대형몬스터를 잡는다는 컨셉으로 여러가지 무기도 다루게 되므로 익숙해지는데 상당한 시간을 잡아먹는 게임이므로 꾸준히 하게 되기도 합니다.









■ 최근 진행된 위처와의 콜라보는 위처 특유의 퀘스트 진행방식을 고스란히 몬스터 헌터 월드에 녹아내며 호평을 받았다고 보여지네요. 시크하고 쿨한 은발의 게롤트 성우까지 그대로 녹음했으며, 여러개의 언어로 잘 매치되는 성우들의 연기가 단순한 콜라보를 넘어선 수준이긴 합니다. 









■ 요새 캡콤이... 정신차린 건지..... 벨트스크롤 액션 콜렉션도 그렇지만 바이오 해저드 2 리메이크라던지 , 록맨도 그렇고 정신을 차려간다는 생각이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몬헌은 지속적으로 나오는 업데으트로 호평이기도 하지요. 덕분에 가을에 나을 확장팩도 기대가 되는 마당입니다. 










■ 다만 이번 콜라보는 거참 발컨인 아재가 하기엔 여간 짜증나는게 아닐 수 없습니다. 게다가 까딱해서 실패하면 처음부터 다시 이 모든것들을 해야한다는 분노가.... 어휴... 그래도 재미있게 하고 있는 컨텐츠 중에 하나 이기에 영상까지 만들어 보게 되네요. 재미있긴 합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하는 온라인 플레이는 더욱 재미있지요. 










■ 여하튼 이번 콜라보의 간단한 영상을 아래와 같이 첨부해 봅니다. 단순히 게임만 즐기다 보니 별다로 남는 기억이 없어 이렇게 영상으로도 남겨보고자 시작하게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