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나들이/안양,의왕,군포,과천

굿바이 2018년, 어서와 2019년 . 산본 분수 광장은 처음이지?

장비그래퍼 네오루나[新月] 2019. 1. 1. 21:21
반응형

■ 필자는 산본에 살고 있습니다. 덕분에 출퇴근이 멀긴 하지만 말이지요.. 여하튼 산본에서도 2018년의 끝과 2019년의 시작을 산본중심상가 분수대 광장에서 행사를 한다는 소식을 동행에게서 듣게 되었습니다. 여하튼 알아보니 이런 행사 이더군요.




장소

군포 산본로데오거리 분수대 원형광장

상세내용

ㅇ 행사명 : 2019 기해년(己亥年) 새해 소원기원 시민과함께 하는 제야행사

ㅇ 일 자 : 2018.12.31(월) 23:00 ~ 2019. 1. 1(화) 00:30

ㅇ 장 소 : 군포 산본로데오거리 분수대 원형광장

ㅇ 주최/주관 : 군포시/사)한국예총 군포지회(392-4511)


■ 23시 부터 시작하는 행사이기에 네... 23시 조금 넘어서 도착하였습니다. 뭐 늘상 다니던 곳이기도 하고 동네이기도 하고 크게 무리일 것이 전혀 없는 곳인지라 일단 따땃하게 입고 슬렁 슬렁 나간 동네 마실길 되겠습니다. 암래도 수능도 끝났고 연말에 방학도 한듯하여 젊은이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도 젊어요!!)

■ 제가 갔을때는 군포 오케스트라의 다양한 연주가 되고 있었습니다. 여러 가요에서 최듯 인기있는 퀸의 곡들까지 몇곡이 쭉 연주되고 있었지요.







■ 군포남성 합창단의 공여도 있었습니다. 저음의 아름다운 하모니도 무척 좋더군요. 추운것을 빼면 정말 좋았습니다.









■ 그리고 소프라노의 장인숙님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바리톤 우재기님의 공연도 좋았습니다.











■ 그 뒤엔 한얼국악단의 힘있는 퍼포먼스가 있었지요.









■ 그리고는 뭐 참여한 몇몇 인사의 소개와 함께 새해맞이의 카운트다운이 있었습니다. 카운트 다운시에 하필이면 카메라 배터리가 다 해서 갈아끼우느라고 제대로 영상을 담지 못해서 조금 아쉽긴 했지요. 그리고 나서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소찬휘님의 열창이 있었습니다. 이건 뭐 간략하게 영상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 이 블러그를 방문하시는 분들과 모든 이웃님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9S3NBYa4mn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