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른 취미들/장난감들

개새 미니어처 vol-1 #1

장비그래퍼 네오루나[新月] 2017. 9. 3. 00:14
반응형

예전에 DC에서 똑딱이를 쓰던 시절이니
그게 벌써 몇년전인가..

그때 이 개새라는 생명체를 접했다.
당시에는 재미있던 아이템이었다만

그게 최근 피규어로 나온모양이다.
ㅎㅎㅎ 이거 정말... 안사고 못 지나갈 비쥬얼!

정말 귀엽기 그지 없기에 덥썩 물어온 아이템이었다.


총 6종의 미니어처로서 크기는 그리 크지 않다.

 

 

 

 

 

 

박스의 전면은 아래와 같이 생겼고
들어있는 6종의 피규어는
불새리어, 시바새, 리트리버드, 비존, 펭견, 시베리안 허새
요렇게 있다.
견종의 대표적인 이름을 살짝 새와 곁들인
귀여운 미니어처들이다.

 

 

 


 

 

박스 뚜껑을 열어보면 6개의 박스가 들어있다.


6개의 박스는 각각의 피규어들이 들어있고 말이다.

 

 

 

 

 

 

 

다만 앞쪽의 표지는 모두 비존인지라
같은것들이 들어있는 것이 아닌가??
싶었지만.. 다행이 아니었다.

 

 

 

 

 

 

 

작은 박스 안에는 메뉴얼과
피규어들이 들어 있다.

 

 

 

 

 

 

 

ㅎㅎㅎ 펭견을 기준으로 완성한
개새 오망성!!!!!

 

 

 

 

이거 정말 귀엽다. 너무 귀엽다.
대박이다. ㅎㅎㅎ

 

개별적으로 한마리 한마리 알아보도록 하는건

다음 포스팅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