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01 2

강원도 고성군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입니다. 사실 고성군에 있지만 속초와도 가까운 곳이기도 합니다. 앞서도 한번 다루었지만 당시 찍은 사진들을 몇개 더 풀어보고자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나름 청량해진 날씨에 분위기에 취해 무작정 달려갔던 곳이었지요. ■ 간만에 푸르러 보이고 구름많은 저 하늘이 반가운 그런 씨즌이었습니다. ■ 이곳에는 실용적이면서도 조형미 넘치는 것들이 제법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아무래도 리조트 앞 해변으로서 리조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산보하는 곳이라고 보면 될듯 합니다. ■ 갔던날은 날씨도 푸르렀다 구름 드리어졌다 변덕이었지만 바람만큼은 계속 강하게 불고 있어서 모래바람과 파도가 크게 크게 미려오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된 하루였습니다. ■ 제법 많지 않은 인언이 바닷가에서 몸..

안전! 편리! 주차시 연락처는 "[니녹] EASY FIX 야광 주차번호판"

■ 운전을 하고 다니다 보면 여러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급하게 잠시 주차해야 할 때도 있고, 급박한 상황에 어딘가에 잠시 남을 막으며 세워두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남에게 피해를 주고 때로는 가벼운 불법행위이기도 하지만 세상사는 것이 그리 녹록하지 않기도 하기에 피치못할 상황에 닥칠때가 더러 있기도 하지요. ■ 하지만, 꼭 그런 경우가 아니더라도 멀쩡한 아파트에도 뭐... 필요하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절대적인 주차공간 부족으로 인해 조금이라도 늦게 들어오면 어김없이 이면주차를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기 때문이지요. 오래된 아파트들의 고질적인 문제이기도 합니다. ■ 저 역시 그런 거주공간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늦게 들어오면 어김없이 이중주차를 해야 하지요. 비오는 일요일 오전이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