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소식

소니센터 강남 a9, a7rIII스튜디오 인물촬영 체험회

장비그래퍼 네오루나[新月] 2018. 6. 24. 23:57
반응형

이 더우니 실내에서만 보내는구나.....




■ 날이 갈 수록 기온이 쭉쭉 오르는 한여름 입니다. 사실 여름에는 창작활동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는 것은 게을러서가 아니라 더워서 이겠지요. 사실 최근 축구도 그렇지만 집에 해야할 PS4 게임들도 산더미 처럼  쌓여 있고 함께 사는 동행이 미세먼지로 인해 나가기 번거로워 하는 것도 있 어서 거의 나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 다만 소소히 커피마시러 가거나 간간히 뭐 먹으러 갈때 슬슬 찍어서 인스타에 올리는 정도로 사진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원래 시원한 곳에서 마음편하게 찍을 수 있는 행운이 필자에게는 없는터이겠지요. 







시원한 실내 스튜디오에서 모델촬영?



■ 그렇지만 아주 고맙게도 소니에서 이번에 스튜디오 인물촬영 체험회를 개최해 주는군요. 저도 이 이벤트로 a7rII 를 구매했었기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벤트 이긴 합니다. 단도직입 적으로 소니알파와 SLR클럽에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는 사항입니다. 


https://www.sony.co.kr/alpha/handler/AlphaEvent-EventEtc?notice_id=&event_id=10001577&eventTpCd=10&PgNo=3_1&wish_area_yn=N




■ 이번에는 a9 과 a7rIII 입니다. 개인적으로 a9은 이런저런 행사로 많이 만져보았기도 했지만 특별히 제게는 20연사가 그리 사용할 일이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a7rII 유저로서 a7rIII를 눈독들이고 있긴 합니다. 









카메라는 최신것이 가장 좋은 것이다! 




 소니의 경우 1세대, 2세대, 3세대 세대가 바뀔수록 퍼포먼스 측면에서 너무 좋아지고 있기에 a7r, a7rii, 를 써온 입장으로서 너무 뼈저리게 느끼고 있는 사항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다만 a7rII를 끝물에 신품으로 질러둔 터라... 와이프님의 눈치를 아니볼수 없기에 a7rIII를 구경만 하고 있을 뿐입니다. 

 아마 이제서야 a9 , a7rIII의 스펙을 모르실 분은 없으시리라 생각합니다. 필자도 블러그에 여러가지 글을 다루었을 정도 이니까요. 게다가 이종교배도 즐겨사용하는 저로서는 3세대의 성능이 무척이나 부러울 따름이기도 합니다. (소니 렌즈가 비싸서 이종교배 쓰는것은 아닙니.... ㅠ.ㅠ)

 여하튼 2018년 7월 7일 칠석날 토요일 오후에 포이즈 스튜디오에서 행사가 진행이 되는군요
스튜디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자연채광도 있고 다양한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는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연채광 최고~





http://poisestudio.co.kr/








 여하튼 다양한 GM렌즈의 소개와 인물촬영팁, 모델촬영과 경품추첨 및 할인구매 기회가 제공됩니다. 아아~ ㅠ.ㅠ 허락보다 용서가 쉽다던데... 뭐 그것도 일단 되고 나서의 일입니다만....








 좋은 기회가 되어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통장의 잔고를 줄여주는 마법은 덤 이지요....)
여하튼 7월 2일 월요일 까지 제출하여야 하는 사항이고 당첨자 발표는 7월 3일 이군요. 아직 시간이 많인 있는 편이니 느긋하게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미 사용기와 체험기들이 많이 나온 기기들인터라... 찾아보면 많으시겠지만 간단한건 아래 링크로 알아보셔도 무방할 듯 합니다. 
http://neolunar.blog.me/221159863019



http://neolunar.blog.me/221057422010



 여하튼 신제품 체험회는 말 그대로 맛보기 정도라고 할 수 있지만 이런 촬영회 같은 경우는 자신이 직접 세팅을 바꿔가며 바디와 렌즈의 궁합도 보고 실질적으로 모델촬영을 통해 결과물도 직접 가져와서 보정까지 가능하니 실질적으로 구매를 염두하고 있는 입장에서는 무척이나 좋은 기회입니다. 

 저도 a7rIII 를 노리고 있는 터인지라 무척 궁금하긴 합니다.... 하아.. a7rii 가 결과물만 부족하지 않았어도 고민이 덜 했을 텐데 말이지요.....



반응형